너와 나의 연결고리

여름 이쁜 샌들 본문

리뷰&후기

여름 이쁜 샌들

하이딩 2017. 7. 20. 00:12
반응형



안녕하세요.
이번에 샌들을 처음 구매
했는데요!

브랜드는 아니지만 패션쇼핑몰에서
여름을 위해 구매 하였습니다!



못생긴 발이지만 ㅋㅋㅋ
요즘 아디다스랑 여러 브랜드에서
이런 샌들이 유행을 타고 있다고
하더라구요!

하지만 가격대가 4~5만원이라서
아디다스 사고 싶었지만
저는 그냥 3만원대를 골랐습니다ㅠ
흙수저...흑흑



착용감은 나쁘지 않아요!
발뒤꿉치 보호대도 있어서
매우 편하고 푹신푹신
하네요!!



요번 계곡갈 땐 이녀석을
착용하고 물장구 치면서 놀아야
겠네요ㅎㅎ



혹시나 3만원대로 여름용
샌들을 찾는 분이나
제가 구매한 샌들에 관심 있으신
분들은 검색창에 에이스 샌들이라고
치면 나와요!
색상도 블랙이랑 흰색 있구요!